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아노하나) ~ 평화롭고 슬픈 단편 청춘 애니의 대명사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보러가기

 

<개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는 후지 TV의 노이타미나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A-1픽처스를 제작했으며 이 애니메이션은 2011년 4월 15일에 방영되기 시작해 2011년 6월 24일 11회로 끝났다. 2013년 8월 31일에 개봉. 공식 약어는 Noana입니다.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는 애니플렉스, 후지 TV, A-1픽처스가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그것은 2010년 12월에 발매되었다. 주요 감독들은 시리즈의 나가이 다쓰키, 오카다 마리, 그리고 도라 도라 도라도 아의 주요 제작진에 의해 제작된 다나카 마사요시로, 매우 논란이 많은 애니메이션 제작 팀이었다. 음악을 담당하는 레메디오스는 한국에서도 그의 연애 편지 OST로 유명해진 음악가이다.

이들 중 한명이 죽은 뒤에 좋은 친구가 된 6명의 소년 소녀들이 서로 멀어지게 되자 드라마 멘마 마이 코모로의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심각한 것으로 보여 서로 멀어진다.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의 홍보 영상이 배포된 직후, 사이타마 현의 지치부 라고 불리는 성지 순례가 있었다.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보러가기

 

애니 플러스는 한국에서 생방송 TV쇼였습니다.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는 2012년 제8회 일본 영화제에도 초대되었다.

2017년 4월 15일, 북 아메리카의 별명을 따 만든 태평양 표준이 제정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감독은 패트릭 시츠다.

 

sea-955955_960_720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아노 하나 ) 의 BD판매 또한 너무 좋다. 그것은 또한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무표적 그림이다. 이것은 엄청난 히트다. 이 영화는 드라마 장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본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기 때문에 평가도 좋다. 이 책은 또한 이 책이 사춘기 소년과 소녀들의 감정을 사로잡았고, 6명의 주인공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와 갈등을 해결함으로써 감동적인 결말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결말에 대해 우는 감정이 많고 이것은 감동적인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추천이다. 그것은 또한 일, 제작, 음악, 캐릭터 디자인과 같은 요소들에 대해 호의적인 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것이 이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는 깊고 사춘기의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