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너의 거짓말 ~ 피아노소리가 들리지 않아.. 구해줘 … , 소년의 트라우마 극복기 ,예상되는 결말 그래도 다시보고픈 애니 14년 4분기 애니 추천

4월은 너의 거짓말

△보러가기

<개요>

4월은 너의 거짓말 의 장르는 학원과 음악, 젊은 바이올리니스트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고, 작가는 ComiCullais로 데뷔하고 있다.

2011년 4월 6일에 출판된 코단샤 월간 소년 잡지는 2015년 5월 시리즈 전체를 발행하였으며, 총 44권의 책이 출판되었다. 한국에서는 학산 문화사를 통해 4월은 너의 거짓말 의 한국어판을 출판하고 최윤정 씨가 연출을 맡았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비범한 기술로 인해 현재 피아노 연주자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진 소년 피아니스트와 소녀의 이야기로, 피아노와 소녀의 자유로운 만남에 대한 이야기로 다시 시작한다.

4월은 너의 거짓말 은 2012년에 일본 만화책 15권 중 13위를 차지했고 2013년에 최우수 남자 아이상을 받았다.  4월은 너의 거짓말 은 2015년 9월 현재, 총 복사본 수는 약 300만개(11개 볼륨)였습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 은 2015년 말’원피스’의 저자 온다 이치로의 만화로 소개되었으며, 질투로 만들어진 놀라운 남자다. 나는 내가 들을 수 있는 음악(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뿐만 아니라 만화책으로 표현하기 가장 어려운 장르의 음악 (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 을 표현했다. ”

일본 청소년 소설 이치고의 연대에 동참하고 싶다. 작품의 후반부는 다르고 동맹국들은 작품의 주인공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소설의 구성과 꽤 비슷하다.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받기

<줄거리>

한때 천재 피아니스트로 불리었던 것이, 어머니의 죽음으로 몇년 전에 그가 피아노를 제대로 연주할 수 없었던 소년인 아리마 코세인의 모습만은 아닙니다. 어느 이른 봄, 그녀가 절망적이고 평범한 항해를 하고 있을 때, 코세이아와 그녀의 파트너는 “친구”와 소개팅하기에 가장 좋은 남자”로 불렸고 그녀의 파트너인 카오노 공주는 거기서 만났다. 그녀는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설명하고 자유롭게 연주했으며, 코세이의 무색 세계에서 큰 변화를 보았다.

 

piano-1655558_960_720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정보>

2014년 10월부터 2015년 3월까지 후지 테라비의 노이타미나 시간대에서 TV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으며, 만화는 원작과 동시에 완성됐다. 원래는 원 저자의 요청에 따라 1쿨(Cool)로 기획됐다가 주요 캐릭터 A-1피사우드(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아 2쿨(Cool)로 성장했다.

일본에 있는 국가에 대한 자세한 방송 정보는 공식 사이트의 방송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한국에서는 AnIPlus에 동시에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016년 1월 17일, 북 아메리카 방송은 영어로 마르마와 킬라켈씨를 배급하고 영어의 더빙과 배급을 담당하는 애니 플렉스 아메리카입니다. 이 발표와 함께 영어 더빙이 발표된다.

지난해 3월 18일부터 21일 간 열린 도쿄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는 이 영화제 기간 동안 TV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콘서트( 4월은 너의 거짓말 ost )를 열었다. 안타깝게도, 이 총리는 시로바코에 의해 떠밀려 선거에서 승리하지 못 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